메인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게시글 검색
문의전화에 전화 받으신 분.
7051 조회수:11 61.75.23.17
2020-07-17 12:36:47
안녕하세요. 방금 무인택배함 전화 문의 드린 사람입니다. 알려주신 방법대로 빌라 시설 관리팀과 연락했어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방금 저랑 전화통화 하신 분 누구신가요?
택배함 잠기는 일이 처음이라 빌라 관리실 생각은 못하고, 무인택배함에 적힌 번호로 문의 드렸고 전화 받자마자 제가 물건을 구매했는데 쿠팡 아저씨가 비번을 잘못 치셨는지 택배함이 열리지 않는다고 설명 했습니다. 자다깨셨는지 뭐라 하시는지 잘 못알아 들어서 제가 계속 네? 네? 하고 되물었던것 같고 "택배함 구매하신 분" 이냐는 말도 잘 못알아들어 당연히 택배 구매하신 분이냐고 알아 듣고 네라고 했습니다. 처음부터 저랑 전화 받으신 분이 대화 내용이 달라 대화가 헛돌았던것 같은데요. 그게 저만 그렇게 잘못한건지, 상대방 역시 제 말 못알아들으시고 다른 소리 하시고선, 어디다대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성질 내지 말라뇨. 제 나이 아세요? 저 아세요? 전화받아보니 젊은 여자라 어린거같아 당연히 그렇게 무례하게 말씀하셨어요? 죄송한데 저 애도 있고 나이도 30대 중반이고 전화 받으신 분처럼 회사 소속되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통화 혹시 녹음 되면 다시 들어보시겠어요? 무슨 그런 무례한 태도가 다있는지.
문의 드리면서 제가 무성의하고 예의없게 말씀 드린 부분이 있었나요?
너무 황당해서ㅋㅋ 글 남겨보네요.
전화도 그냥 툭 끊어버리셔서 너무 불쾌했어요.
이렇게 하실거면 택배함에 전화번호 기재하시는 의미가 없죠. 이런 전화 한두통이 아니라서 힘드신건 알겠는데 서로 예의 있는 대화가 오갔으면 합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